애완동물이 야외에 있다고 해서 그녀가 이것을 자동으로 자신의 용변과 연관시킨다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그녀의 산만함을 제한하고 그녀의 주의를 현재 작업에 집중시켜야 합니다. 예를 들어, 그녀를 화장실 휴식으로 특별히 설계된 산책에 데려갈 때, 강아지는 끈에 매어 두십시오. 그녀를 혼자 두면, 그녀는 주변의 멋진 세상을 발견하기 위해 방황하고 처음에 그녀를 데려온 이유를 잊을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풀어놓으라고 재촉하는 명령으로 생각하게 될 단어나 구절을 생각해 보세요. 단어 자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가자”, “만들어”, “오줌”, “똥”, “똥”, 그리고 강아지의 이름을 붙여도 됩니다. 화가 난 것처럼 심하게 말하지 말고(특히 정말 화가 난 경우) 오히려 사랑으로 격려하세요. 여전히 운이 없나요? 좋아요, 이렇게 해보세요. 강아지의 소변에 적신 신문지를 가져다가 원하는 곳에 놓으세요. 강아지의 후각이 연관성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이러한 방법 중 어느 것도 효과가 없다면, 특히 강아지가 강아지가 하는 행동을 한 지 몇 시간이 지났다면 15분 이내로 다시 집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강아지를 개집이나 주방 벽감과 같은 작은 공간에 가두고 “아기 문”으로 움직임을 제한합니다. 그런 다음 강아지를 데리고 나가서 위의 지침을 다시 한 번 따릅니다. 15분 동안 실내에 가두는 것의 대안은 강아지를 벨트에 묶은 짧은 끈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집과 집 사이를 오가는 일이 없어지지만, 날씨가 나쁠 때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강아지가 갈 때까지 이 일정을 계속 반복하세요. 강아지는 결국 갈 겁니다. 그러면 재빨리 작은 간식을 주어 보상이라는 걸 알게 하고, 마치 그녀가 우주에서 가장 좋은 강아지인 것처럼 하늘까지 칭찬하세요. 물론, 그녀가 당신의 강아지니까, 그녀는 당신의 강아지입니다.
지 크기의 개집의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환경에 두고, 그곳에서 먹고, 자고, 누워 있지만 본능적으로 오줌이나 똥을 보지 않습니다. 가야 할 곳에 가면 칭찬과 간식으로 보상하지만, 실수에 대해서는 결코 처벌하지 않습니다 강아지 배변패드.
이제 종이 훈련에서 매우 특별한 부분, 즉 강아지가 가도록 격려하고 싶은 집의 부분을 준비하는 단계입니다. 리놀륨이나 타일 또는 완성된 단단한 나무와 같이 청소하기 쉬운 표면이 있는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주방이나 세탁실이 이상적입니다. 아기용 울타리를 설치하여 강아지가 당신의 감독 없이 돌아다닐 수 있는 공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공간의 1/4에서 1/3을 여러 겹의 신문으로 덮어 강아지가 떨어뜨릴 수 있는 모든 것을 흡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 구역의 반대쪽 끝에 강아지의 개집과 사료와 물을 놓습니다. 이것만으로도 강아지가 반대편 신문에 볼일을 볼 수 있도록 향상될 것입니다.
강아지를 이 공간에 두고, 밖으로 데리고 나갈 때와 같은 변기 프로그램을 따르세요. 강아지가 깨어난 후, 먹은 후, 태어난 후 한 달에 한 시간씩 더하여 지켜보세요. 강아지가 냄새 맡거나, 돌거나, 자세를 취하는 등, 변기에 앉을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알려주는 행동을 할 때, 반드시 신문 위에 올려놓으세요. 신문 위에 앉지 않았다면, 강아지를 들어올려 변기에 앉히세요. 강아지가 신문을 변기 주변과 연관시키기 시작하면, 신문이 덮는 공간을 줄이거나, 심지어 집의 다른 곳에 놓을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할 경우, 분명한 이유로 실제로 읽고 있는 신문을 두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랫동안 집을 비워야 하는 경우라면 종이로 훈련된 강아지를 혼자 둘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강아지가 밖으로 산책할 때 볼일을 보게 하는 궁극적인 목표에 대한 그의 진전을 점진적으로 늦출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적절한 훈련과 보상을 통해 그 목표도 달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