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은 건조한 피부를 경험해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가려워지기 시작하고 작은 조각으로 벗겨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잔주름이 더욱 선명해지고, 피부가 더욱 거칠어지는 느낌이 들기 시작합니다. 심해지면 붉어지고 가려워질 수도 있습니다. 산만해지고, 예쁘지 않으며, 심지어 고통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엘비코스메틱.
겨울철에 더욱 흔해지고 더욱 짜증이 나는 이유가 있습니다. 겨울은 습도가 낮은 시기이므로 실제로 공기 중에 수분이 적습니다. 피부가 이미 건조하다면 겨울이 되면 더욱 악화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겨울이 다가온다고 해서 고통을 겪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건조하고 건강에 해로운 피부를 예방하려면 수분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물만으로는 건조한 피부 세포에 수분을 공급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인체와 대자연 사이에서 일반적으로 완충 역할을 하는 천연 오일이 있습니다. 오일이 손실되면 그 아래의 피부가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게 되며 이때 건성 피부가 등장하게 됩니다. 이러한 오일을 복원하는 것은 실제로 건성 피부 관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것이 바로 싱크대 위에 30분 동안 서서 뜨거운 비눗물에 설거지를 하고 나면 손이 건조해지는 이유입니다. 손을 물에 담가서 촉촉할 줄 알았는데, 오일이 다 지워지더라구요. 아주 오랫동안 샤워를 하거나 뜨거운 물에 목욕을 한 후에도 똑같은 일이 일어납니다. 해결책은 단지 물이 아니라 문제의 일부일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도 해결책이 있습니다. 천연 보습제를 사용한 건성 피부 트리트먼트는 신체의 보호 오일을 복원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인공 화학 물질이 많이 함유된 제품은 원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화학 물질은 천연 오일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건성 피부 로션은 정상 상태로 돌아가는 데 도움이 되며 천연 제품이라면 그렇게 할 것입니다. 좋은 로션에 필요한 주요 성분 중 하나는 수분을 효과적으로 밀봉하는 라놀린입니다.
피부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 루틴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뜨거운 물이 아닌 따뜻한 물로 손을 씻고 샤워를 하고, 샤워 후 약 3분 후에 라놀린이 함유된 보습제를 발라주세요. 몸을 세게 문지르기보다는 수건으로 가볍게 두드려 줍니다. 특정 부위가 계속 건조하다면 하루 종일 필요할 때마다 보습제를 바르십시오. 자극적이지 않은 비누를 찾고 남용에 주의하세요. 계속해서 뜨거운 물에 손을 담그는 직업이라면 작업용 보습제를 꼭 추천합니다.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은 신체의 수분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며 확실히 피부 상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