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17, 2024

겸손한 마카롱 – 500년 전통

모든 종류의 달콤한 간식이나 구운 음식이 갑자기 유행하여 전 세계의 엘리트 식당을 우아하게 만드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지만 마카롱은 정말 볼만한 보물입니다 신당맛집.

결국, 거의 5세기 동안 변하지 않은 조리법으로 간식을 먹고 싶은 자신을 발견하는 것이 매일 있는 것은 아니죠?

단순성에 관한 모든 것

요즘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인기 요리의 요리법을 살펴보고, 그 요리법이 수십 년 이상 지난 것이라면 그 과정에서 변화가 있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진보라고 부르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고전의 개자식이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도 그런 일이 일어납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마카롱을 규칙에 대한 특이한 예외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처음으로 기록된 마카롱 제작 기록을 되돌아봐도 그 레시피는 오늘날까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달걀 흰자, 설탕, 아몬드 가루를 섞어서 퇴폐적인 맛을 낸 이 요리는 더 이상 개선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 요리는 거의 500년 동안 전 세계에 충실히 봉사해 왔으며 조만간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다지 겸손하지 않은 기원

또한 주목해야 할 흥미로운 점은 마카롱이 처음에 등장하게 된 방식입니다. 겸손하고 작은 맛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는 것은 사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지금은 마카롱으로 알려진 스낵을 그녀의 개인 요리사가 처음으로 취급한 사람은 1533년 Catherine de Medicis였습니다. 그녀는 오늘날까지 세계 최고의 요리사들이 따르는 것과 동일한 기본 조리법을 사용했습니다. 따라서 처음부터 마카롱은 사회의 가장 높은 구성원에게 적합한 매우 고상한 간식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오늘날 최고의 마카롱을 위해 갑자기 각각 3달러를 지불하는 것은 그다지 비합리적이지 않습니다!

물론 최초의 마카롱과 오늘날의 마카롱 사이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특히 색상 면에서 가장 두드러졌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식용 색소가 발명되기 전이었기 때문에 생산된 마카롱은 색상이 더 자연스럽고 중성적이었습니다. 게다가 어떤 종류의 속도 넣지 않고 단독으로 제공되기도 했습니다.

20세기 초가 되어서야 제빵사들은 두 개의 마카롱을 서로 쌓고 그 사이에 자신이 선택한 속재료를 넣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색상에 관한 한, 무지개의 모든 색상은 수세기에 걸쳐 마카롱 제작자의 세계로 들어왔으며 오늘날의 범위는 보기에 놀라운 만큼 광범위합니다.

마카롱이 거의 500년 동안 거의 변하지 않았다는 사실은 매우 놀랍습니다. 다른 요리법에 대해서도 똑같이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