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19, 2024

고기 라벨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소비자들은 이제 동물성 식품에 고기 라벨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이러한 라벨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혼란스러워하고 무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라벨이 무엇인지 자세히 알려드리기 위해 아래에 정의를 나열했습니다 황리단길카페.

풀을 먹인

평생 풀과 사료를 먹은 소와 같은 반추동물에서 나온 고기를 “풀먹은 고기”라고 합니다. 이 반추동물은 곡물과 곡물 부산물을 먹일 수 없으며 성장기에는 항상 목초지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풀을 먹고 자란 동물의 고기는 포화지방을 함유하고 있으며 곡물을 먹고 자란 고기에 비해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고객이 “100% 풀을 먹고 자란” 또는 “풀을 먹고 자란”이라고 적힌 라벨을 보고 제3자가 검증했다면, 그것은 고기가 풀과 건초만 먹고 자란 반추동물에서 유래했다는 것을 암시할 뿐입니다.

NaturalRight는 육류에 대한 가장 오해의 소지가 있는 라벨인데, 이는 모든 신선한 육류에 해당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무의미합니다. USDA는 “천연”을 방부제나 인공 성분이 없고 최소한으로 가공된 식품으로 정의하는데, 이 가공은 기본적으로 생제품을 변형시키지 않습니다.

자연적으로 자란

“자연적으로 사육된”에 대한 USDA 기준은 가축의 고기는 호르몬, 항생제로 사육해서는 안 되며, 도축에서 얻은 고기와 지방, 동물 폐기물, 수생 부산물 등 동물 부산물을 먹이로 주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우유와 치즈와 같은 동물성 제품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품이 어떻게 가공되는지에 대한 규정이 없기 때문입니다.

본질적인

USDA는 “유기농”으로 표시된 가축의 고기는 성장 호르몬, 항생제를 투여해서는 안 되며, 동물 부산물을 먹이거나 유전자 변형 사료를 먹이면 안 된다고 명시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제품에 “유기농”이라고 표시하기 전에 정부에서 승인한 인증 기관이 농장을 검사하여 USDA 표준이 엄격히 준수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목초지에서 키운

이는 동물이 나온 고기가 “목초지에서 사육”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초지는 방목 동물을 위한 토지 구획으로, 그곳에는 확실히 풍부한 종류의 풀, 사료, 꽃, 허브 및 다양한 식물이 있습니다.

목초지에서 키운 소고기는 풀을 먹고 자란 소고기를 의미하는데, 소들은 평생 풀만 먹으며 살았습니다. 하지만 곡물을 다 먹고 자란 소가 있고, 이 소에서 나온 고기는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방목형

설정된 기준은 닭에 대한 것이지 다른 고기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즉, “방목” 또는 “자유 방목”으로 표시된 닭은 야외에서 돌아다닐 수 있으며 반드시 목초지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닭은 흙이나 자갈이 있는 곳에 있을 수 있습니다.

케이지 프리

이는 우리에 갇히지 않고 열린 바닥 헛간에서 키우는 닭을 말합니다.

항생제 없음

생산자는 “항생제 없이 사육”이라고 표시된 고기에 대한 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그러나 제3자 검증이나 테스트는 수행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