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보다 더 남아프리카적인 것이 있을까요? 당신이 어디에 살든, 모든 남아프리카인이 동의할 수 있는 것은 브라이입니다. 여름이면 브라이 타임입니다. 럭비, 크리켓 또는 축구는 선택 사항이지만 권장됩니다.
브라아이의 절반은 맥주, 와인, 친구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좋은 브라아이는 완벽한 고기에 달려 있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 보에리 롤은 스스로 익지 않을 것이고, 손님들은 분명 기준 이하의 브라아이 요리를 먹지 않을 것입니다. 주니어 브라아이 어시스턴트에서 브라아이 킹까지 올라가면서 닭고기, 스테이크, 찹 또는 보어워스 등 고기에 완벽하게 양념하는 방법을 배워야 할 때가 올 것입니다 서면 메이드카페.
물론 미리 만들어진 훌륭한 향신료는 많이 있지만, 매년 브라이 킹이라는 타이틀을 유지하고 싶다면 아마도 직접 양념 믹스를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접시에 있는 모든 것이 의심스럽게 비슷한 맛이 나지 않습니다. 인정하세요, 브라이 향신료를 야채에 사용하고, 감자 샐러드에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비밀 무기를 사용할 때가 되어 친구들이 스테이크와 립을 어떻게 그렇게 맛있게 만들었는지 묻더라도, 당신은 당분간 브라아이 군주제의 정상에 머물 것이라는 사실을 알면 안심할 수 있을 겁니다.
대부분의 고기에 사용할 일반적인 양념 믹스를 만들거나, 평소에 요리하는 고기에 맞는 양념 믹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양고기 갈비와 스테이크를 많이 요리한다면, 스테이크 향신료로 바베큐 풍미를 더한 것을 사용하고, 양고기에는 로즈마리를 넣은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브라이 왕족에게 가는 티켓입니다. 이 레시피는 스테이크에 좋지만, 거의 모든 고기에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기를 부드럽게 하고 풍미를 강화하는 완벽한 베이스입니다. 양고기와 닭고기에 맞게 조정할 수도 있는데, 같은 베이스를 사용하지만 약간의 풍미를 더하고 젖은 립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이 기본 레시피의 재료는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으니 재료 비율을 자유롭게 조절하세요. 고추나 설탕이 싫다면 빼세요. 파프리카를 좋아하신다면 조금 더 넣으세요.
기본 브라이 양념 믹스:
소금 3큰술
2 큰술 신선한 굵은 검은 후추 가루
1티스푼의 고춧가루 또는 취향에 따라
양파가루 1큰술
마늘가루 1큰술
파프리카 2큰술
2 큰술 가루 쿠민
선택사항이며 취향에 따라: 고수 가루, 고추가루, 월계수 잎, 타임/오레가노
재료를 섞어서 고기에 문지르기만 하면 됩니다.
양고기나 닭고기에 양념 믹스를 사용하려면 신선한 레몬즙, 로즈마리나 파슬리, 올리브 오일을 약간 넣고 고기에 페이스트처럼 문지르는 것이 좋습니다. 고기가 마르는 것이 걱정된다면 올리브 오일 대신 그리스 요거트를 섞어 고기가 부드럽게 유지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