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도 다양한 유형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한다면, 이 글이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에서 여러분은 다양한 범위와 용도에 대해서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아래를 살펴보고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과립 설탕: 이것은 동종 제품 중 가장 정제된 설탕 중 하나입니다. 정제할 때 수분이 제거될 수 있기 때문에 전혀 끈적거리지 않습니다. 많은 곳에서 정제 설탕 또는 정제 설탕으로 간주됩니다. 이것은 주로 음료를 굽고 달게 하는 데 사용됩니다. 풍부한 맛과 균일한 크기 때문에 거의 모든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스터 설탕: 다른 어떤 설탕보다 빠르게 용해되고 다양한 종류에 섞일 수 있기 때문에 초미립 설탕으로 간주됩니다. 시럽, 칵테일 또는 기타 음료를 만드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갈색 설탕: 아무것도 아니고, 당밀이 들어 있어서 갈색이 나는 흰 설탕입니다. 수분 함량이 높고. 따라서 베이킹 목적으로 널리 사용되며 쿠키나 다른 디저트에 바삭바삭하고 갈색 색상을 줍니다.
분쇄 설탕: 실제로는 가루 설탕으로, 매우 미세하게 갈아서 케이크나 다른 디저트에 아이싱으로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최상의 품질과 쉽게 녹는 특성으로 인해 시장에서 수요가 많습니다. 위생적으로 가공되었으며 건강하고 순수합니다.
이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너무 많습니다. 따라서 요구 사항에 따라 하나를 선택하고 그 이점을 누릴 때입니다. 설탕은 베이킹, 아이싱, 건강을 위해, 스크럽을 만들고, 입맛을 돋우는 레시피에 질감과 색상을 더하고, 다른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됩니다. 항상 설탕은 적절한 양으로 섭취하면 실제로 건강에 나쁘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따라서 식단 목록에서 제거할 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