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10, 2025

만성 골반 염증성 질환 환자에게는 장기간의 금주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광고 증질환(PID)에 걸리면 환자는 항상 발열, 복통, 전반적인 불쾌감을 경험합니다. 이때 성관계를 하면 질병이 악화될 뿐만 아니라 병원균이 퍼지게 되어 치료가 더욱 어려워진다. 따라서 급성 PID 환자는 성관계를 피해야 합니다. 그러나 만성 PID(환자가 치료를 위해 전통 한약인 푸옌약을 선택할 수 있음)의 경우 금욕을 종료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환자가 금욕을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실제로 만성 PID 환자는 적절하게 성관계를 갖는 한 장기적인 금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킨엘리트.

적절한 시간을 선택하세요

만성 PID는 치료되지 않거나 치료되지 않은 급성 PID로 인해 발생합니다. 완고한 질병입니다. 그리고 이는 환자들에게 상태가 비교적 안정적일 때 성관계를 가져야 한다는 점을 상기시켜 줍니다. 환자는 자기 관찰을 할 수 있습니다. 복통이 경미하고 질 분비물이 정상이라면 환자의 상태는 안정된 것입니다. 반대로, 복통이 심하고, 분비물이 노란색, 녹색, 갈색이거나 양이 많은 경우에는 성관계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성별 체위 변경

만성 PID, 특히 심한 난관염과 골반 결합 조직 염증은 주변 조직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환자는 고통스러운 성관계를 완화하기 위해 적절한 성 자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부의 협조가 필요하다

비위생적인 성관계는 병원균을 여성의 생식 기관에 유입시켜 감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반복감염이나 혼합감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사람의 협력이 필요하다. 남성은 외부 생식기의 위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성관계 전에 음경을 청소하고 콘돔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과도한 성관계는 좋지 않습니다. 성별의 횟수는 질병의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성관계 후 외음부 청소

성관계 후 여성은 외음부를 씻어야 합니다. 피곤함을 느끼면 처음에는 깨끗한 수건이나 종이 타월로 외음부를 닦고 회복된 후에 외음부를 씻어내십시오. 또한, 부부가 콘돔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여성은 질을 깨끗이 닦아야 합니다. 그러나 질을 과도하게 청소하면 정상적인 질 PH 환경이 파괴되어 박테리아 침입이 편리해집니다. 그리고 부적절한 질 세척은 예상치 못한 부인과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은 이런 점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대체로 환자가 위에서 언급한 요령을 따를 수 있는 한 장기간 금욕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치료되지 않은 PID는 더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환자는 푸얀 알약과 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