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연구에 따르면, 발기 부전(ED) 약물을 6개월 동안 사용해도 시력이 손상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문가들은 발기부전 치료제를 정기적으로 사용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시력 관련 부작용에 대한 주요 우려가 제기되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ED 치료제를 6개월 동안 복용한 남성들에게는 시력을 잃거나 눈 합병증이 발생할 가능성이 없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콘돔.
발기부전은 남성이 성적 자극을 받은 후에도 발기를 얻고 유지하는 데 반복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상태입니다. 여러 가지 신체적, 심리적 원인이 발기부전의 발병에 기여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음경 기관은 발기를 달성하기에 충분한 혈액을 얻지 못하기 때문에 발기가 어려워집니다.
발기부전에 사용되는 경구 약물은 선택적 PDE5(포스포디에스테라아제-5) 억제제로 알려진 치료제의 일부입니다. 이들은 신체에서 PDE5 분비를 방해하여 화학적 일산화질소를 방출합니다. 이런 식으로 혈류가 증가하고 발기를 위해 충분한 양의 혈액이 남성 기관에 공급됩니다.
연구자들은 발기부전을 극복하기 위해 PDE5 억제제를 사용한 남성의 장기적 시력 손상 가능성에 대한 주요 우려가 제기되었다고 말합니다. 그 이유는 ED 약물이 눈의 이미지를 수신하고 전송하는 망막의 특정 부위에도 작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ED 약물을 사용한 남성은 흐릿한 시야, 변화된 빛 인식과 함께 푸른빛을 띤 시력을 경험한 사례를 보고했습니다.
이 연구에는 경미한 발기부전이 있는 약 240명의 남성(30~65세)이 포함되었습니다. 일부 남성에게는 경미한 용량의 항발기제를 투여했고, 일부는 6개월 동안 위약을 투여했습니다. 연구 전후에 눈과 시력 검사를 실시했으며, 여기에는 망막 질환을 감지하는 특정 검사도 포함되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ED 약물을 복용한 남성과 위약을 복용한 남성 사이에는 유의미한 변화가 없었습니다. 시력 기능 검사, 안구 압력 및 망막 검사에는 차이가 없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ED 약물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눈에 특별한 손상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약물을 과용하면 시력이 흐릿해지거나 일시적으로 시력이 손상될 위험이 커질 수 있습니다.
ED 약물은 항상 의료 전문가와 상의한 후에 사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게다가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 의료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정확히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