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18, 2024

삼성전자, 태국 TV 생산 중단

삼성전자는 TV 생산을 위해 베트남으로 이전해 태국에서의 사업을 중단할 가능성이 높다.

삼성전자는 세계 최대 TV 제조사로 알려져 있다. 이제 회사는 TV 제조 측면에서 한발 물러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늘, 회사는 적어도 이번 분기에는 더 이상 태국 공장에서 TV를 생산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 이유는 회사가 글로벌 판매 및 제조 운영을 간소화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삼성스토어 용인시청점.

작년에 삼성은 베트남 제조 공장에 약 5억 6천만 달러를 투자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공장은 TV, 사무기기, 기타 가전제품 등 가전제품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게 됩니다. 이 계획에는 스마트폰의 생산성과 출력을 높이려는 이면의 목적이 있었습니다.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은 애플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시장으로, 애플과의 경쟁으로 인해 아주 오랫동안 부진을 겪어왔습니다. 따라서 이제 보고된 대로 더 나은 스마트폰을 만들고 다른 모든 장치를 중단할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태국에 있는 공장이 TV 제작을 위해 베트남으로 이전될 것인지 여부는 실제로 알 수 없습니다. 이와 별도로 한국의 LG전자도 TV 생산지를 태국에서 베트남으로 이전하기로 결정했다. 이러한 전환의 이유는 해당 지역의 인건비 및 운송 비용이 매우 낮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곳으로 이사하면 회사의 비용이 최소화됩니다.

이제 삼성은 TV 제조를 겨냥한 투석기를 확실히 피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애플은 최근 TV를 출시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경쟁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이로써 삼성은 이제 안도의 한숨을 내쉴 수 ​​있게 됐다. 이제 스마트폰 측면에서는 애플을 이기기만 하면 되기 때문이다. 더욱이 그들이 텔레비전 시장에 진출했다면 회사의 전투는 더욱 중요해졌을 것입니다.

베트남으로의 이주가 운송비와 인건비를 최소화하고 실제로 1분기 동안 그들에게 성과를 낼 수 있을지 예측하기는 아직 이르다. 조직이 수십억 달러를 절약하는 데 성공할 경우, 이 거래만이 그들에게 이익이 될 것입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