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이 미스터리를 밝히고 더 깊은 곳을 시험하려는 인류의 결심이 수중 레스토랑에서 정점에 이른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평생 꼭 경험해 봐야 할 일이고, 몰디브를 여행할 수 있다면 최초의 수중 레스토랑의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인도양의 중심에 있는 몰디브 공화국을 구성하는 작은 섬들은 따뜻한 모래사장과 매력적인 푸른 바다로 매년 수천 명의 관광객을 끌어들이기 때문입니다.
몰디브 공화국의 콘래드 몰디브 랑갈리 섬은 손님들에게 특별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전망을 갖춘 최초의 수중 레스토랑이 있는 곳이라는 영광을 누리고 있습니다. 진주의 어머니를 뜻하는 Ithaa라는 이름의 레스토랑은 현대 유럽 요리를 즐기면서 바다에 자주 서식하는 다채로운 해양 생물을 관찰하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수중 레스토랑은 예상치 못한 미식 음식과 수중 해양 생물의 다채로운 화려함을 결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대부분의 레스토랑은 깊이가 약 5m에 불과하지만 이것이 전망이 방해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대신, 식사하는 사람들에게는 깊고 푸른 바다의 훌륭하고 탁 트인 전망이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식당에서는 끝없는 색상으로 변하는 해양 생물의 경치를 즐기면서 다양한 요리를 식사하고 와인을 마실 수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가 시작된 이래 독특하고 맛있는 경험과 잊지 못할 추억을 원하는 열정적인 식사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소수의 유사한 레스토랑이 전 세계에 생겨났습니다. 여기에는 Red Sea Star가 포함됩니다. 이스라엘의 수심 약 5m에 위치한 레스토랑.
모든 몰디브 리조트 중에서 흥미로운 바다가 있는 최고의 몰디브 스파 리조트 중 하나인 아난타라 키하바 몰디브 빌라에서 식사는 특별한 의미를 갖습니다. 불. 소금. 스카이 컨셉입니다. 이 독특한 컨셉의 일부는 독특한 수중 경험 덕분에 가치가 10배 증가한 가장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는 수중 레스토랑입니다.
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