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한 트라우마를 겪은 후, 침울하게 지내고, 불평하고, 피해자처럼 생각하고, 자신을 불쌍히 여기는 것은 소용이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고통을 연장할 뿐입니다. 사람들이 고통을 더 빨리 극복하고 비슷한 스트레스 상황이 다시 발생할 경우 미래의 고통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흥미로운 교훈을 소개합니다.
사람들은 새로운 친구를 찾을 것이다
우리가 누군가와 함께 필요할 때마다 그들을 찾지 못하는 것은 꽤 흔한 일입니다. 그러나 이미 우리 삶에 있는 사람들이 힘든 시기에 우리의 손을 잡아줄 때가 있습니다. 그 사람들을 감사하고 그들의 지원을 소중히 여기세요. 당신도 항상 그들을 위해 거기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인체는 무엇이 필요한지 알려줍니다
사람들은 보통 실연 후 신체적 증상을 경험하는데, 이는 신체가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 무언가가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증상에는 두통, 기분 변화, 복통, 불면증 및 체중 문제가 포함될 수 있으며, 이는 신체가 이 시점에서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사람이 해야 할 일은 적절한 음식을 먹고, 운동을 하고, 웃을 기분이 아니더라도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뿐입니다.
사람들은 아이들에게 그것에 대해 가르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이 이별에서 배울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고통을 다루는 방법인데, 이는 자녀에게도 가르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녀가 우울증과 스트레스 상황에서 어떻게 벗어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잘 지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고통스러운 상황을 다루기 위해 채택한 대처 전략에 관해 자녀에게 긍정적인 모범을 보일 수 있도록 올바른 선택을 해야 합니다.
스트레스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이 긍정적으로 변한다
사람들이 인생에서 기복을 겪을 때마다 보통 스트레스, 불안, 걱정이 삶을 장악하게 합니다. 고통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는 전적으로 개인에게 달려 있습니다. 고통은 자신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고통이 개인이 스트레스에 훨씬 더 잘 대처하도록 돕는 놀라운 경향이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사람들이 더 오랜 기간 애도하는 것이 아무 소용이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더욱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