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새 아파트나 집으로 이사했다면 아직 세탁기가 없기 때문에 구입할 적절한 가구와 가전제품을 결정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일 해야 할 일이 있고 빨래가 쌓여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두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손으로 직접 옷을 세탁하거나 더러운 옷을 두바이의 세탁 서비스에 보낼 수 있습니다 베란다빨래건조대.
반드시 세탁기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만은 아니지만 기계 사이클로 인해 직물이 가혹하게 처리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품질 손실이나 손상에 대한 걱정 없이 집에서 직접 옷을 세탁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단계입니다.
1. 옷 세탁에 적합한 세제를 선택하세요
섬세한 옷감을 세탁할 때는 중성세제를 사용하세요. 쉽게 손상되거나 찢어질 수 있으므로 올바른 특성을 지닌 올바른 브랜드를 구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레이스나 실크를 세탁하는 경우 중성세제를 사용하면 질감과 품질이 보존되며, 천을 담근 후 헹굴 필요가 없는 노린스 세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양모 및 니트 의류에는 라놀린이 함유된 세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물통 2개
옷을 세탁하려면 두 개의 욕조가 필요합니다. 하나는 깨끗한 물로, 다른 하나는 세제를 넣는 것입니다. 물의 온도는 너무 뜨겁지도, 너무 차갑지도 않은지 확인하세요. 뜨거운 물은 색이 번질 수 있고, 차가운 물은 얼룩을 제거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세탁물에 색상이 혼합되어 있으면 더 어두운 색상의 옷을 세탁하고 밝은 색상의 옷을 세탁해야 한다면 별도의 욕조나 세면대에 옷을 담가서 세탁해야 합니다. 옷이 줄어들까봐 걱정된다면 찬물을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