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 대비 이점
의료 지원 비용의 상승으로 인해 건강 보험 정책이 남아프리카 시장에 진출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사실상 감당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건강 보험은 의료 지원 분담금 전액을 지불할 수 없는 사람들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건강 보험 보장 범위가 훨씬 더 제한적이긴 하지만 실제로 이 두 가지 옵션 모두에 대한 사례가 있습니다. 그리고 건강 보험은 확실히 저렴하기는 하지만 의료 지원 계획이 제공할 수 있는 포괄적인 보장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건강보험은 보험이지만 의료지원은 보험이 아니다
건강 보험은 장기 보험 범주에 속하며, 이는 명시된 혜택이 있는 보험 정책을 의미합니다. 특정 상황이 발생하면 일정 금액을 지급받게 됩니다. 의료 지원 계획은 준수해야 하는 조항인 의료 제도법에 따라 적용되므로 다르게 작동합니다. 이러한 조항 중 하나는 환자가 어떤 플랜을 사용하고 있는지에 관계없이 특정 응급 상황 및 조건(PMB)을 전액 보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법안은 건강 보험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의료 지원은 서비스 제공자에게 비용을 지불하고 의료 보험은 피보험자에게 비용을 지불합니다.
의료 지원 제도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의사, 병원 등)에게 직접 비용을 지불하는 반면, 건강 보험은 피보험자에게 비용을 지불합니다. 보험 증권에는 혜택이 명확하게 명시되어 있습니다. 먼저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비용을 지불한 다음 보험사에 청구한 후 지불해야 합니다. 가장 큰 문제는 보험이 청구서를 전액 결제할 만큼 충분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세금 공제
의료 지원 기여금은 세금 공제가 가능하지만 보험료는 공제되지 않습니다. 처음 2명에 대해 매월 최대 R720까지 공제할 수 있으며, 추가 회원마다 추가로 R440을 공제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의료 지원
보장은 절차 및 관세 코드를 기반으로 합니다.
의료제도법에 의해 규제됨
국가 권장 가격 목록(NHRPL)에 따라 지급되는 일일 혜택
규정된 최소 혜택(PMB) 보장
시술 및 건강 문제에 대해 지정된 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