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제약 산업에 있어 매우 긍정적인 지표이지만 국내 제약 기업에게는 특정 과제가 있으며 이러한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수제조관리기준(GMP) 및 규정 준수: 문제
어떤 면에서 이것은 제약회사에게 항상 문제가 되어 왔습니다. 현재 USFDA(미국 식품의약국)가 인도 제약회사의 성장을 막으려 하고 있다는 것은 잔혹한 일입니다.
인도 기업이 USFDA에 의존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미국에서 가장 큰 의약품 사용자이자 동시에 인도가 이들에게 주요 수출국이기 때문에 USFDA 승인은 매우 중요합니다. USFDA의 견해는 바이오제약 분야에서도 표준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신중히 검토하고 있다. 인도 제약 회사는 표준과 GMP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규정 준수 문제는 보다 엄격하거나 엄격한 직원을 보유하여 분류할 수 있으며 정기적인 검사를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단편화된 부문:
인도의 의약품 부문은 매우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인도 시장은 제네릭 생산업체로 꽉 막혀 있습니다.
단편화가 업계에 얼마나 문제가 될 수 있습니까?
높은 단편화는 불균형, 흥분성 및 의심을 가져옵니다. 이는 분명히 업계에 좋은 후원이 아닙니다.
제약회사는 현재 환경에서 생존하기 위한 절차와 계획을 비판적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제약회사가 수행할 수 있는 활동 중 일부는 산발적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시 살펴보고 보다 환자 중심적인 의약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약 회사는 운영 능력과 합법성을 가능하게 하는 경로로 조직을 준비해야 합니다.
낮은 이윤마진 – DPCO(약가통제명령)에 의함
대부분의 제약 회사가 이끌어 낸 주요 결과는 낮은 마진으로 인해 수익 창출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필수 제품에 대해 정부를 시정하려는 기업의 느낌으로 인해 의약품 비용이 절감되었습니다. 이는 정부가 환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시작한 것입니다. 따라서 정부도 제약회사를 장려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야 한다. 가격 조건으로 인해 연구 개발(R&D)에 대한 투입이 낮습니다. 세부적인 과제는 연구 및 개발 활동에 즉각적으로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