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홀드 브레이크의 유용성은 제조업체가 수동 핸드브레이크에서 전기 핸드브레이크로 전환함에 따라 차량에서 점점 더 일반화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특히 정지-시작 교통에서 삶을 덜 힘들고 점점 더 즐겁게 만들어 다리를 쉬게 할 수 있고, 정지 브레이크를 물리적으로 적용하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거나 한 페달에서 다른 페달로 바꿀 때 후진으로 굴러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안산손세차장.
자동 홀드 작업은 ABS 및 ESP 프레임워크의 일부이며, 대부분 전기 주차 브레이크 스위치에 가까운 ‘자동 홀드’ 캐치를 눌러 프레임워크를 시행하면 자연스럽게 연결한 브레이크 무게를 유지합니다. 즉, 충분한 무게가 연결되도록 브레이크를 적절히 밀어야 합니다.
자동 홀드 브레이크 편리함은 제작자가 수동 핸드브레이크에서 전기 핸드브레이크로 전환함에 따라 차량에서 점점 더 평균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특히 정지-시동 교통에서 삶을 덜 요구하고 지속적으로 즐겁게 만들어 다리를 쉬게 하고, 정지 브레이크를 물리적으로 적용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거나 한 페달에서 다른 페달로 전환할 때 뒤로 오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자동 홀드 작업은 ABS 및 ESP 구조의 일부이며, 전기 주차 브레이크 스위치 근처에서 표준으로 말하는 ‘자동 홀드’를 눌러 시스템을 시작하면 일반적으로 연관된 브레이크 무게를 유지합니다. 이는 적절한 무게가 연관되도록 브레이크를 너무 심하게 밀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럴 수도 있지만, 그렇게 했을 때, 계기판의 자동 홀드 표시등이 켜지면 브레이크 페달에서 발을 떼어도 안전합니다. 스로틀 페달을 밟으면 브레이크가 해제됩니다.
몇 가지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다. 자동 홀드가 동적이라는 것을 끊임없이 주시하고, 그저 그렇다고 생각하지 말고, 자동 홀드 값이 있는 대부분의 차량은 프로펠러 업 설정(켜짐 또는 꺼짐)을 기억하고 두 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다른 주의 사항은 포털이 닫히고 시트 스트랩이 확인된 차량 내부에 있는 경우 자동 홀드를 실행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차량이나 트레일러를 견인하는 경우 대부분의 차량 제조업체는 자동 홀드를 끄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자동 유지 기능은 차량의 핸드브레이크를 대체하지 않으므로 차량을 떠나기 전에 자동 유지 기능을 작동시키는 것이 보장됩니다.
몇몇 차량은 Hill-Hold와 Hill-Start Assist를 모두 갖추고 있을 수 있지만, 기본은 비슷하지만, 경사로 시동 지원 기능은 일반적으로 브레이크에서 스로틀로 전진할 때 차량이 뒤로 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제안됩니다. 자동 유지 기능은 스로틀이 눌릴 때까지 차량을 고정하는 데 사용되며, 이는 몇 분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경사로 시동 지원 기능은 일반적으로 한 발은 그립에, 다른 한 발은 브레이크에 올려놓고, 그립을 올리고 다른 발은 브레이크에서 스로틀로 옮길 때 차량을 고정하는 수동식 자동차와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