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대학에 진학하면서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캠퍼스에서 살았고 학업적 책임으로 너무 바빠서 요리에 대한 사랑을 소홀히 하기 시작했습니다. 써야 할 학기 논문이 수천 개나 되는데 주방에서 실험할 시간이 전혀 없었습니다. 패스트푸드만 먹고 살았고 시간이 촉박하면 가끔 식사를 거르기도 했습니다. 제대로 먹지 않았습니다. 건강이 나빠져서 그 때문에 여러 번 병원에 입원해야 했습니다.
첫 직장에 취직했을 때, 다시 건강한 식사를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매일 운동하는 것 외에도, 인터넷에서 조사한 레시피를 사용하여 직접 음식을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음식 잡지 구독도 유용했습니다. 제가 모은 것은 바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에게 완벽한 준비하기 쉬운 저지방, 저칼로리 요리였습니다. 다시 요리를 하는 것이 기뻤습니다. 저는 항상 주방에서 일하는 것이 매우 편안해서 시간이 된다면 요리 수업을 수강하는 것을 생각해본 적이 있습니다. 어쨌든, 온라인에서 찾은 레시피 하나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지금은 일주일 동안 제 메뉴에 필수가 되었습니다.
망고 쿠스쿠스를 곁들인 구운 카레 새우
(피트니스 매거진의 Anna Berman이 개발한 레시피) – http://www.fitnessmagazine.com/recipes/quick-recipes/dinner/dinner-in-20-easy-healthy-dinner-recipes/?page=7
준비 시간: 10분
요리 시간: 10분
인분: 4인분
재료
통밀 쿠스쿠스 1컵
망고 1개,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것
1티스푼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1 큰술 + 1 작은술 갓 짜낸 라임 주스
다진 고수 1/4컵
소금
갓 갈은 검은 후추
레드카레페이스트 2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