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기 초 영국, 미국, 서유럽에서는 개인 소유 기업이 탄생했습니다. 이들 국가에서는 정부가 모든 사람에게 독립적인 사업을 만들 수 있는 자유를 부여했습니다.
민간단체의 경우 돈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2~3명의 투자자가 주도적으로 첫 투자를 진행합니다. 투자자는 개인 자원에서 약간의 자금을 투자하고, 자금이 없는 경우 다른 사람에게 사업 후원을 요청합니다.
이 작업은 두 가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채권발행 : 대출을 받는 기본적인 방법, 즉 빚을 파는 방식이다.
주식 발행: 회사의 주식 또는 소유권의 일부를 보유하는 것입니다.
주식이 존재한 지 몇 년이 지나고 소유자들은 주식을 교환하고 거래할 수 있는 장소를 생각하게 되었고 이러한 공개 토큰이 탄생했습니다. 오늘날의 주식시장은 이러한 모든 생각의 산물이자 그러한 공공장소의 탄생이다.
주식
회사는 필요에 따라 주식을 만들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습니다. 모든 주식은 주식 시장 자문 회사의 작은 소유권으로 구성됩니다. 더 큰 주식을 소유할수록 소유권에 대한 더 많은 힘을 갖게 됩니다. 여러 종류의 주식을 제안하는 많은 회사가 있으며 모든 종류에는 이와 관련된 다양한 특권이 있습니다.
회사는 주식을 소개하고 이는 합의된 가격으로 투자자에게 판매됩니다. 조직은 주식 시장 자문 회사에 대한 어느 정도의 소유권을 부여하고 회사에 대한 통제권을 부여하며 주식 시장 자문 서비스의 이점도 누리고 있습니다. 주식 매각은 투자할 준비가 된 투자자가 있는 한 기업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주식시장 자문회사는 이익을 얻으면서 사업에 사용할 자금을 돌려줄 수 있습니다. 이 돈은 배당금 지급을 위해 주식에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