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 열창, 누공은 소화불량에 뿌리를 둔 질병입니다. 초기 단계의 환자가 식단을 수정하고 일부 Ayurvedic dincharya 규칙을 따르는 경우. 그러면 푸네의 치질과 열구, 누관 치료에 레이저 치료 없이 질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부적절하고 딱딱한 변, 일관성이 건조함, 배출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만족스럽지 못한 움직임이 치핵 균열 및 누공의 원인이 됩니다. 씹는 습관과 식습관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초기 단계에서 질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암재활병원.
이 솔루션은 다음과 같이 나열될 수 있습니다.
1) 음식을 잘 씹어 먹습니다. – 음식물 입자는 입 안으로 들어갈 때 더 작은 입자로 분해되기 때문에 신체가 앞으로 전파되기 쉽습니다. 저작이란 입에서 씹는 과정이 입에서만 일어나는 과정이므로 음식 입자가 더 이상 갈릴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입안의 음식물 입자가 타액과 혼합되어 음식물이 부드러워지고 쉽게 번식합니다.
2) 음식의 양 – 항상 위의 일부를 비워두고 배를 가득 채우지 말고 100% 위 50%를 음식으로 채운다. 25%는 물과 25%는 가스로 남게 되며 이러한 양의 양은 쉽게 소화되고 이 소화물을 형성한 대변은 쉽게 배출됩니다.
밤늦게 먹고 바로 잠을 자면 트림이 나고 이른 아침이 되는 분들도 계십니다. 먹은 음식 냄새와 함께 입 냄새가 납니다. 긴 잠을 자고 난 후에도 상쾌한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또한 장검사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3) 식사 중 물 마시기: – 신체 자체는 입에서 침을 분비하고 위에서 위액을 분비하여 음식 입자를 젖게 유지하려고 합니다. 젖은 음식이나 액체음식이 장내에서 잘 전파되고 흡수도 좋습니다. 하지만 이 음식이 건조하면 번식이 어렵고 더 많은 영양분을 흡수하기가 어렵습니다. 장은 소화된 음식이 빠르게 전파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변비가 발생합니다.
4) 점심 저녁 식사 후 걷기: – 생활 방식의 변화가 이 질병의 원인이 됩니다. 밤 늦게 저녁을 이야기하고 점심이나 저녁 식사 후에 바로 잠자리에 드는 것은 소화불량을 늦추는 원인이 됩니다. 음식 입자를 천천히 움직이게 만듭니다. 그 물질이 건조해지고 딱딱해져서 변비를 일으키게 됩니다. 식사 후에 걸으면 배변 활동이 증가합니다. 성장과 움직임으로 인해 위 배출이 일찍 이루어지므로 음식물이 번식하고 가스가 부드러워져 쉽게 배출됩니다.
치질을 예방합니다
생활방식과 식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