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모닝콜과 커피의 연관성에도 불구하고 환상적인 식사를 마무리하는 데에도 좋습니다. 커피는 이른 아침의 오락이 되었지만 소화를 개선하는 방법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탈리아 등 유럽 국가에서는 맛이 훌륭할 뿐만 아니라, 식사 후에 몸을 움직이게 하기 때문에 유명해졌습니다. 파티 중에 물건을 움직이고 청중을 사교 활동에 참여시키는 능력은 식사가 제공된 후에도 이벤트가 지속되도록 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부산 메이드카페.
커피에는 수많은 스타일이 있습니다. 일부는 프렌치 로스트 및 이탈리안 로스트와 같이 유럽에서 공급되는 반면, 일부는 화학 공정을 사용하여 원두를 로스팅하기 전에 카페인을 제거하는 디카페인 로스트와 결합된 비엔나 로스트와 같이 약간 더 많은 가공이 필요합니다. 1/3은 헤비 로스팅, 2/3는 라이트 로스팅으로 강력하고 독특한 풍미를 선사합니다. 전 세계에는 각 지역마다 고유한 맛을 내는 수많은 커피 원두 블렌드가 있습니다. 소스가 너무 많아서 전체 이벤트를 커피 맛에만 전념할 수 있지만 모두 맛볼 수는 없습니다.
커피를 제공하는 것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커피 맛의 원천은 무한하지만 이를 제공하는 방법도 많습니다. 이러한 서빙 스타일 중 몇 가지를 고려해보세요.
아마도 가장 대표적인 방법 중 하나는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혼합한 카페라떼일 것이다. 커피의 상쾌함과 우유의 부드러움을 더해 미국 전역에서 사랑받는 음료입니다.
로드 아일랜드의 주 음료인 커피 밀크도 있습니다. 초코우유 한잔처럼 커피시럽에 우유를 섞어 만든 음료입니다.
맛의 매우 다른 방향으로는 기본적으로 에스프레소 샷에 작은 레몬 껍질과 설탕을 얹은 에스프레소 로마노가 있습니다. 이국적인 맛을 좋아한다면 대화를 자극하는 음료가 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우유와 설탕을 넣은 커피인 뉴욕에서 인기 있는 타이틀인 Coffee Regular를 언제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청중을 만족시키면서 재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커피를 제공하는 방법도 매우 다양합니다. 아포가토는 디저트 스타일의 커피를 말하는데, 에스프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