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주 에버글레이즈 시티 – 에버글레이즈 타운의 게잡이들은 스트레스가 너무 많고 보상도 부족하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가격 인상을 위한 시도로 9일 만에 이번 주에 다시 공연을 펼쳤습니다.
그들은 플로리다 해변에 있는 그들의 고객인 Joe’s Diamond Crab이 펀드당 추가로 1달러를 지불하기를 원합니다.
게잡이들은 Joe’s가 전체 시장을 운영하기 때문에 자신들이 이용당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돌게 가격을 보고 무엇이든지 ‘아 그거 돈이 많이 들구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요즘에는 그리 멀리 가지 않습니다. 제 말은 세금 비과세 디젤 엔진의 휘발유 가격이 쿼트당 거의 4달러에 가깝다는 뜻입니다. 이 선박에는 150-200갤런의 휘발유가 들어있습니다. 그러면 빠르게 절약됩니다.” 크랩버 조 컴(Joe Come)이 말했다 세부맛집.
스템은 게잡이들이 더 이상 공연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이번 주에 공연을 하러 다시 왔다고 말했습니다.
WINK News는 Joe’s Stone Crab과 관련하여 당국에 연락하기 위해 여러 가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우리의 전화는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플로리다 키스 – 소스를 떨어뜨리세요! 10월 15일 독점을 시작으로, 플로리다 중요 요소 해변에서 상큼하게 해안으로 도입된 Stone Crabs Claws 네일은 찌고, 손상시키고, 코팅한 후 용해된 버터나 맛있는 머스타드 매리네이드를 뿌려 제공됩니다.
7개월 간의 다이아몬드 크랩 기간 동안 플로리다의 우수한 갑각류가 지역 해변에서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고기를 갈망하는 전국의 고객에게로 다가갈 것입니다.
플로리다 어류 및 생물 보존 위원회 지급률에 따르면, 주에서 연간 31,000개 이상의 다이아몬드 크랩 수확량의 약 40%가 중요 요소 해변에서 나오며, 이 위치는 플로리다 최고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복잡한 회사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