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서 ESL 교사직을 구하고 싶다면 한국 교사의 좋은 취업 전망을 고려해야 합니다. ESL 교사의 급여와 특혜는 정말 좋으며 생활비는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현재 한국에는 ESL 교사에 대한 수요가 많습니다. 따라서 자격을 갖춘다면 보수가 좋은 기관에서 만족스러운 일자리를 얻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국에서 예비 ESL 교사가 갖고 있는 실행 가능한 옵션 중 일부는 아래에 강조되어 있습니다 슬립업.
1.) 대학 및 칼리지
자격이 있고 상당한 ESL 교육 경험이 있다면 한국 대학교에 취업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최고의 고용주이지만 ESL 취업에 있어서 가장 어려운 길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대학은 최소 3년의 영어 교육 경험과 석사 학위를 갖춘 지원자를 원합니다. 추천을 통해 대학에 취업하는 교사를 찾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사실, 당신이 무엇을 아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당신이 누구를 아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학에서는 이미 알고 있는 사람이 추천하거나 추천하는 사람을 채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2.) 공립학교
지난 몇 년간 한국 영어 프로그램(EPIK)을 통해 원어민 영어 교사를 한국 공립학교 시스템에 참여시키려는 추진력이 있었습니다. 공립학교에서 가르치는 것이 학원에서 가르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경험이 있다면 채용 담당자를 고용하는 것보다 학교와 직접 협상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EPIK의 보수는 좋으며 교사는 주택 수당, 계약 보너스를 받고 1년에 한 번 2주간의 유급 휴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름방학 및 겨울방학 동안 집중 영어수업을 통해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3.) 학원
한국에서는 흔히 “학원”이라고 불리는 학교에서 ESL을 가르치는 일을 많이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이 역이 아마도 첫 번째 역이 될 것입니다. 이 아카데미는 초등학생/유치원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지만 성인용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학교에 지원서를 보낼 때, 해당 학교가 먼저 사업체이고 두 번째로 교육 시설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따라서 시설의 질은 장소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또한, 커리큘럼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수업 시간도 길어질 수 있습니다. 어쨌든 왕복 항공권과 무료 숙박, 보너스까지 얻을 수 있는 행운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4.) 개인 교사로 일하기
상당한 돈을 벌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집에서 학생들에게 개인 영어 수업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한국 학생들은 어릴 때부터 영어를 배우더라도 여전히 원어민 영어 교사가 가르치는 방과 후 영어 프로그램에 등록해야 합니다. 수업은 초급, 중급, 고급으로 다양합니다. 흥미롭게도 한국인들은 영어를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비즈니스 목적을 위한 ESL 학습에 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용주가 후원하는 영어 수업에 등록하는 성인 학습자를 찾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러한 관행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귀하의 취업 비자를 스폰서하는 학교에서만 일할 수 있습니다. 이 규칙을 어기면 벌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당국이 귀하를 추방하도록 강요할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이것이 교사들이 추가 현금을 벌기 위해 부업으로 일하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