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것은 젊은 졸업생들에게 매우 인기 있고 진지한 선택이 되었습니다. 대학을 갓 졸업한 많은 젊은이들은 그것을 여행하고, 새로운 곳을 탐험하고, 동시에 국제적인 업무 경험을 얻을 수 있는 기회로 봅니다.
좋은 급여, 여비 지원, 주택 수당, 보너스, 여행을 하며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 등은 해외에서 영어 교사로 일하는 것을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몇 가지 특전입니다 화상영어.
만약 당신이 모든 업무 시간 동안 칸막이에 갇혀 있고 싶지 않은 사람 중 하나이거나, 경기 침체로 인해 자국에서 일자리 침체에 직면해 있다면, 해외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직업 선택입니다. 해외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것의 몇 가지 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1. 수익성 있는 일자리 시장
경기 침체로 타격을 받는 다른 경제 부문과 달리 ESL 교사에 대한 수요는 높고 앞으로도 계속 높을 것입니다. 세계화가 계속 성장하고 영어가 주요 의사소통 언어로 남아 있는 가운데, 국제적 일자리 시장에서 영어 교사에 대한 수요는 그 어느 때보다 강해졌습니다.
해외 영어 교사 일자리는 모든 계층의 영어 원어민에게 외국에서 일하고, 살고, 여행하며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2. 여행
여행을 좋아한다면 해외 TEFL 일자리가 당신에게 가장 좋은 기회입니다. 실제로 외국에서 살고, 일하고, 여행하면서 돈을 받는 것과 같습니다. 외국에서 ESL 일자리를 구하면 이국적인 장소에 대한 접근이 더 쉽고 편리해집니다. 예를 들어, 상하이에서 TEFL 일자리를 구했다면 이 국제적인 도시를 즐기거나 주말에 후난이나 쓰촨과 같은 지방을 방문하여 경외감을 불러일으키는 풍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영어 교사로 일하면 모든 청구서를 갚는 데 도움이 되는 상당한 액수를 벌 수 있습니다. 특히 생활비가 비교적 낮은 아시아 국가에서는 상당한 액수의 현금을 저축하여 여행하고 새로운 나라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3. 새로운 문화에 대해 배우다
외국에서 살면서 다양하고 새로운 문화와 익숙하지 않은 관습에 푹 빠질 수 있는 희귀한 기회입니다. 새로운 언어를 배우고, 다양한 요리를 탐험하고, 동양의 역사와 문화에 푹 빠질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새로운 지평을 넓히고 삶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