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관과 선술집은 고대부터 정해져 있었지만 이들은 특히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사업이었고 일반 주민들은 그곳에서 거의 식사를 하지 않았습니다. 현대 레스토랑은 방문객이 정확한 조리법을 요청하고 요청에 따라 준비되는 식사 제공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현재 식사 장소는 1700년대에 시작되었습니다. 이 특정 언어의 전신은 로마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식당 주인(뉴델리 레스토랑)은 레스토랑 운영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단어 모두 프랑스의 액션어 복원자(restorer)에서 유래한 것으로, “복원하다”라는 의미를 갖습니다. 요리 전문 상인을 요리사라고 부르며, 기획 직원과 라인 요리사는 보다 체계적이고 덜 창의적인 방식으로 식사를 준비합니다.
지역 전통과 회사 기업에 따라 레스토랑에서는 주류를 제공할 수도 있고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주류 구매법에 따라 식당에서는 음식 없이 주류를 판매하는 것이 정기적으로 금지됩니다. 이러한 구매는 더 엄격한 제약을 받는 카페에 대한 활동으로 계산됩니다. 많은 레스토랑이 인증을 받아 주류를 제공하고 고객이 “직접” 주류를 가져올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BYO / BYOB). 일부 장소에서는 식사 장소 허가가 와인과 술에 대한 지원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코스는 레스토랑을 검토하고, 정기적으로 서빙하거나 고객 옵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유럽 유럽 국가에서 가장 잘 알려진 현대 코스 중 하나는 1~3명의 유명인과 그들이 요리에 있어 높은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판단하는 레스토랑을 연결하는 미쉐린 시퀀스 코스입니다. 미쉐린 가이드에 등재된 유명인이 있는 레스토랑은 격식을 갖춘 웅장한 시설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많은 유명인이 부여될수록 비용도 더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