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가장 인기 있는 필리핀 음식 10가지와 레시피가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일상적인 메뉴와 특별한 날을 위한 레시피를 결합한 것입니다 협재카페.
카레 카레(Kare kare): 보통 특별한 날에 준비하는 인기 있는 쇠고기 스튜 조리법으로, 주로 가지, 바나나 꽃, 끈끈이와 함께 쇠고기 줄무늬와 소꼬리를 주요 야채 조리법으로 사용하여 준비합니다. 음식은 일반적으로 바궁(새우 페이스트)으로 알려진 필리핀 조미료와 함께 제공됩니다.
시니강(Sinigang) : 필리핀 타마린드 베이스 수프 레시피로, 타마린드는 레시피의 기본 맛인 신맛을 더해주며, 시니강은 주로 돼지고기, 쇠고기, 생선, 새우 등을 넣어 요리합니다. 이제 필리핀 사람들은 타마린드 과일 주스 대신 타마린드 베이스 분말 조미료를 대안으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카미아스와 생망고도 타마린드 대신 사용됩니다.
크리스피 파타(Crispy Pata) : 크리스피 파타는 돼지고기 앞다리를 튀겨낸 요리로, 고기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향신료와 함께 끓입니다. 함께 술을 마실 때 인기 있는 안주입니다. 돼지고기 리엠포(삼겹살)도 번갈아 사용하는데, 대신 돼지고기 리엠포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레촌 카와리(Lechon kawali)라는 조리법을 사용합니다.
레촌 바보이(구운 돼지고기) : 레촌 바보이는 특별한 날에 인기 있는 메뉴로, 레촌이 식탁에 나오지 않으면 축하 행사가 완성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나무 장대에 구운 돼지고기 꼬치를 옆면에 숯을 얹어 회전시켜 요리하며, 일반적으로 돼지 간 레촌 소스와 함께 제공되며 돼지 껍질이 아직 바삭할 때 새로 요리하여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모르콘 : 모르콘은 걸쭉한 소스가 맛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베이컨, 햄, 치즈, 피클 등 맛있는 향이 가득한 쇠고기 롤 레시피입니다.
피낙벳(Pinakbet) : 이는 일반 필리핀인들 사이에서 매일 인기 있는 야채 조리법이며, 음식은 저렴하면서도 맛이 좋으며, 메뉴는 일로카노 동포들의 식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음식은 일반적으로 가지, 오크라, 암팔라야 등을 사용하여 요리됩니다.
발롯(Balot) : 밤 시간에 집집마다 방문하여 제공되는 필리핀의 인기 있는 길거리 음식입니다. 발롯은 보통 30분 동안 끓인 배아 알이 들어 있는 불임 오리로, 단백질 함량이 높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으며, 먹으면 최음 효과가 있다고 믿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발롯은 세계적으로 특이한 음식 중 하나로 특징지어집니다.
Sisig: 잘 알려진 Kapampangan 애피타이저로 팜팡가 앙헬레스의 Aling Lucing이 대중화한 메뉴입니다. 바삭바삭한 돼지머리, 코, 귀 시즌에 깔라만시, 생강, 양파 등 비법의 향신료를 곁들인 요리입니다. 시시그(Sisig)는 술자리에서 가장 좋아하는 필리핀 애피타이저입니다.
아도보(Adobo) : 아도보는 잘 알려진 필리핀 일상 음식으로, 아도보의 기본 재료는 간장, 식초, 마늘, 후추입니다. 고기 재료는 돼지고기, 닭고기, 생선, 해산물, 야채를 번갈아가며 사용할 수 있다.
판싯(Pancit) 또는 국수 조리법은 필리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잘 알려진 중국 음식입니다. 음식은 외국의 영향을 받았지만 음식은 필리핀의 일상 음식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판싯은 보통 매일의 식사와 메리엔다를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 긴 면발이 장수를 상징한다고 믿어 생일에도 준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