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중이든 집에 있든 아침에 가려운 농포와 물린 자국에 시달리면 침대 벌레 물림일 수 있습니다. 성가신 기생충은 휴가 여행에서 집으로 오는 짐과 함께 오거나 골동품, 덮개가 있는 중고 가구 또는 러그를 통해 아파트로 들어옵니다. 다행히도 곤충을 없애는 방법이 몇 가지 있습니다. Thermaflow Heat에서 침대 벌레를 예방하고, 인식하고, 퇴치하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빈대가 있을 수 있는 징후
잠들었을 때는 없었던 가려운 피부 부위로 깨어난다면, 특히 물림이 시작될 무렵에 중고 가구를 최근에 샀다면, 빈대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빈대가 있다는 다른 징후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트나 베개 커버에 혈흔이 묻어있다
시트와 매트리스, 시트와 벽에 벌레 배설물로 인한 어둡거나 녹슨 얼룩
벌레가 숨어 있는 곳에 벌레 얼룩, 달걀 껍질 또는 비듬 껍질이 있음
이상하고 곰팡이 냄새.
빈대 물림: 증상
일반적으로, 빈대 물림은 손, 어깨, 목, 다리, 목, 팔에서 발견됩니다. 일반적으로 물림은 작은 영역에 모여 있으며, 일렬 또는 지그재그 패턴 또는 심지어 삼각형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림은 일반적으로 작고 평평하거나 융기된 부위처럼 보이며 염증이 생기고 가려워지고 빨갛게 될 수 있습니다. 물림 반응은 때때로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집이나 아파트에 빈대가 생기는 건 왜 문제인가요?
작은 곤충은 주변 환경의 모든 주민에게 매우 불쾌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그들은 체취, 체온 및 숙주의 CO2 배출에 끌립니다. 더러운 세탁물 냄새가 당신을 유혹하므로 휴가철 옷을 바닥에 두지 마십시오. 기생충은 피를 먹고 희생자를 찔러 죽입니다. 모든 속임수가 혈관에 닿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빈대는 보통 여러 번 나란히 쏘기 때문에 “벌레 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봉합사는 가려운 농포에서 충혈된 팽진에 이르기까지 불쾌한 피부 자극을 일으킵니다. 인간 외에도 애완동물도 빈대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빈대는 어디에 숨나요? 어디서 찾아야 하나요?
일반적으로 빈대는 살 곳으로부터 1~2피트 이내에 머물며, 잠을 자는 동안 희생자의 피를 빨기 때문에 침실에서 침입하는 것이 가장 흔합니다. 빈대가 발견되는 가장 흔한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박스 스프링
거짓말하다
침대 머리판 및 / 또는 침대 프레임
벽
침대 옆 탁자 / 서랍장
커튼
카펫과 러그 아래
커피 테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