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빠른 변화의 속도를 따라잡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방법을 개선해야 합니다. 2022년 업계를 장악할 것으로 예상되는 최고의 웹 디자인 트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그것은 디자인 괴물입니다!
포용(inclusion)이라는 용어가 그냥 떠들썩한 정치적 구호일 뿐이라는 오해가 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포용”은 모든 디자이너가 자신의 작업에서 그 이상을 달성하도록 영감을 주는 철학입니다. 오늘날의 개별화된 글로벌 시장에서는 새로운 개념이 아닙니다.
성별, 성적 취향, 배경 또는 생활 경험에 관계없이 광범위한 대상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려면 웹 사이트의 대상 고객을 선택하는 것부터 웹 사이트의 분위기를 결정하는 것까지 모든 단계에서 포괄적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음성 및 개인화.
예를 들어, 성별을 가리지 않고 일상적인 물건을 묘사하는 그래픽과 그림이 점점 일반화되고 있습니다.
더욱이, 인터넷이 현실에 대한 우리의 이해에 도전하는 대체 세계를 제시함에 따라 인터넷은 곧 인간이 아닌 정체성의 아바타, 이미지, 캐릭터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란부패션 영상 속 모델의 얼굴이 가려져 있어 신원을 파악하기 어렵다.
스크롤 텔링 트렌드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스크롤 텔링은 복잡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대중적인 방법이 되었습니다.
2022년에는 다음 10가지 웹 디자인 왼쪽 화살표 트렌드를 예상해 보세요.
시청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이러한 시각 효과는 실버 플래터에 매혹적인 자료를 제공합니다. “내러티브 시각화”는 “스크롤 텔링”의 또 다른 용어입니다. 이는 방문자에게 특정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시간순으로 배열된 일련의 시각적 구성 요소입니다.
이제 웹사이트에서는 각 사용자가 고유하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자신의 속도에 맞춰 책을 읽는 능력과 유사한 흥미로운 방식으로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사용자 정의된 방식으로 웹사이트의 흐름을 탐색하고 조절할 수 있습니다.
미국 텍사스에 본사를 둔 Infrared Mind-Body 회사는 메시지의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