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14, 2024

강아지의 분리 불안에 관한 중요한 사실

인간과 애완동물의 불안은 모두 행동적, 신체적, 인지적, 감정적 요소로 특징지어집니다. 분리 불안은 동물과 인간 모두에게 가장 흔한 불안 장애 중 하나입니다. 강아지는 “무리” 동물로 태어났습니다. 가능한 한 그들은 항상 무리와 함께 있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주인을 무리로 여기기 때문에 그들과 분리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강아지의 분리불안은 주인이 집을 떠날 때 발생합니다. 적어도 10%의 개들이 분리불안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동탄강아지분양.

개인과 마찬가지로 강아지도 성격과 특성이 다릅니다. 그들은 자신의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스트레스를 받고, 슬프고, 불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개, 특히 어린 개는 환경에 매우 민감합니다.

강아지의 분리불안은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합니다. 이 상태는 특히 주인과 함께 있는 데 이미 익숙해졌을 때 주인에게서 멀어지는 강아지의 “공포 반응”의 일부입니다. 건강이 좋지 않고, 거절당하고, 자극이 부족하면 작은 개들에게 분리 불안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분리불안을 겪는 강아지에게서는 괴로움 행동이 매우 흔하게 나타납니다. 징징거림, 파괴적인 씹기, 짖는 소리는 분리불안이 있는 강아지에게서 관찰되는 가장 흔한 증상입니다. 주인과 다시 만나려고 문이나 창문을 긁거나 땅을 파는 강아지들도 있습니다. 집 주변에서 배뇨와 배변을 하는 것은 훈련받은 강아지에게도 불안의 신호입니다.

분리 불안 치료에 사용할 수 있는 보충제와 약물이 있습니다. 이 약물은 신경을 진정시키고 수면을 유도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강아지가 불안 증상을 보이는 것을 발견한 경우 주인은 가능한 한 빨리 수의사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분리 불안은 다른 건강 상태의 징후일 수도 있으므로 이 상태가 더 악화되기 전에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형견의 분리불안을 치료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각 약의 효과는 강아지의 상태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분리 불안은 두려움에만 근거합니다. 그러므로 주인이 강아지가 항상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함께 있지 않은 시간도 포함됩니다. 애완동물 주인은 애완동물이 집을 떠날 때 항상 다시 돌아올 것임을 알려야 합니다. 혼자 있는 것에 대한 강아지의 두려움을 해결하고 강아지에게 안전감을 줌으로써 분리 불안과 관련된 행동 변화가 바뀔 수 있습니다.

강아지의 불안은 다양한 상황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새로운 상황에 직면하게 되면 강아지의 행동이 바뀔 가능성이 높습니다. 소형견의 분리불안 증상은 강아지마다 다르기 때문에 정의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는 또한 일부 품종이 다른 품종보다 고통을 받고 더 많은 증상을 나타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부 증상은 어떤 사람에게는 매우 명백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에게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