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14, 2024

나는 일본에서 가장 멋진 나날을 보낸다!

솔직히 저는 여행과 쇼핑을 좋아해요.’ 나의 애정이 이번에 나를 일본으로 이끈다. 세계에서 가장 놀랍고 유쾌한 나라인 ‘일본’을 꼽고 싶습니다. 전통적인 보호구역부터 자연 경관, 그리고 사람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높은 도시 국가까지, 이곳은 절대적인 꿈의 목적지입니다 서울메이드카페!
나는 일본에서 가장 멋진 나날을 보낸다!
일본 여행
의심할 바 없이, 아름다운 도시를 며칠 만에 모두 둘러보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나는 3일 동안 도쿄 여행을 계획했다. 도쿄는 크다. 탐험할 새로운 것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한 달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의 3일은 꽤 긴 시간처럼 보이지만 표면을 긁어내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매혹적인 이 도시에서 제가 3일을 어떻게 보냈는지에 대한 통찰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에서의 3일!
도쿄 첫날 – 시부야 & 하라주쿠
도쿄 여행 첫날, 나는 도쿄의 번화한 거리로 뛰어들었다. 나는 이것이 지구상에서 가장 바쁜 교차점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글쎄, 나는 커피를 마시고 모퉁이 너머로 환상적인 경치를 보기 위해 길 건너편의 스타벅스로 향합니다. 나는 이 장소가 트렌드에 따라 완벽하다고 생각하여 여기 내 Instagram 계정에서 좋아요를 많이 받고 있는 사진 몇 장을 클릭합니다.
이제 나는 도쿄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에 왔고 이것과 여러 가지 감정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하치코 동상”입니다(이 개의 이야기를 모르셨다면 아름다운 이야기를 놓치신 것입니다). 이 동상은 시부야역 바로 밖에 있습니다. 이곳저곳 구경을 마치고 쇼핑을 하러 갔습니다.
이제 쇼핑할 시간이어서 도쿄의 비즈니스 및 쇼핑 지역 중 하나로 알려진 시부야로 갔습니다.
쇼핑을 마친 후 나는 하라주쿠에 갔고 쇼핑에 대한 나의 사랑에 대해 말했듯이 지하철을 탔습니다. 이곳은 활기찬 패션 스타일로 유명한 또 다른 장소입니다. 여기에 도착하면 가장 귀여운 패션 부티크를 발견합니다 & 재미있는 상점. 쇼핑을 모두 마치고 호텔로 돌아가서 편안하게 일본에서의 다음 날을 즐겨보세요.
도쿄 2일차 – 아사쿠사 & 아키하바라
나의 둘째 날은 대조로 가득 차 있었다. 도쿄에서 가장 오래된 사찰로 유명한 센소주에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이곳을 방문하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불운을 사찰에 맡긴다고 믿습니다. 이곳을 탐험하고 아름다운 시간을 보낸 후 지하철을 타고 아키하바라로 향합니다. 이곳은 진정한 하이테크 일본을 느낄 수 있는 곳이며, 탐험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여기까지 와서 이곳저곳을 탐색하고 카페 지역을 둘러보며 “메이드 카페”가 멋지다고 생각했습니다. 비록 이곳이 낯설기는 했지만,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해주었습니다. 나는 나머지 시간을 도시를 탐험하며 보냅니다. 그런 다음 낮잠을 자고 휴식을 취하기 위해 호텔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