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팔라완, 보홀, 따가이따이, 바기오 등은 필리핀에서 가장 잘 알려진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많은 필리핀인들이 이 아름다운 장소를 방문했고 재충전을 위해 여러 번 돌아왔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만의 낙원을 갖기 위해 부동산을 구입하기도 합니다. 여름철에는 사전에 예약하지 않으면 예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노련한 여행자라면 더 저렴한 요금과 훌륭한 숙박 시설을 찾는 것이 쉬울 것입니다 양평아이와함께.
이제 휴가가 승인되었고 여행 일정이 정해졌으므로 계획만 세우면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즐기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특히 마지막 순간에 수행하는 경우 다소 부담스러운 활동이라고 생각합니다. 계획을 세웠다고 해서 자발적일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는 시간과 돈의 낭비를 피할 수 있도록 여행의 개요를 설명하는 방법일 뿐입니다. 또한 상황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일부 조정을 위한 여지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덜 받기 위해 육로, 해상, 항공으로 여행하든 계획 문제를 완화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여름 여행 팁을 모아봤습니다.
목록 만들기 – 가방을 채우기 전에 먼저 목록을 작성하세요. 세면도구, 도구, 구급 상자 및 기타 비상 필수품과 같은 중요한 물건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사한 항목을 함께 모아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약을 가지고 있다면 유통기한을 꼭 확인하고 그에 따라 라벨을 붙이세요.
이중 목적 의류를 가져오세요. 재사용할 수 있는 옷을 가져온다면 패셔니스타를 반드시 희생할 필요는 없습니다. 스카프는 커버업, 담요 또는 베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의는 상의와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중성색을 선택하세요. 또한 옷을 접지 말고 굴려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공간을 절약하고 깊은 주름을 방지합니다.
장치 액세서리를 작은 파우치에 넣습니다. 충전기, 케이블과 같은 기술 물건을 기내 가방 안의 작은 파우치에 넣어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가방을 가져오는 경우 수하물에서 가방을 꺼낼 필요가 없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플라스틱을 가져오세요. 다시 밀봉할 수 있고 깨끗한 쓰레기 봉투는 항상 유용합니다. 재밀봉 가능한 가방을 사용하면 물건을 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쓰레기봉투는 위생 이외에도 더러운 빨래, 물건 모으기, 몸을 건조하게 유지하기, 부목 묶기, 슬링 만들기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떠나기 전에 항공편 상태를 다시 한 번 확인하세요. 비행기로 가는 경우 항공편 상태를 꼭 확인하세요. 불행하게도 마지막 순간의 변경 사항에 대한 공지가 항상 즉시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메일, SMS, 온라인 메시지를 꼭 확인하세요.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를 보호하세요. 필리핀이나 다른 열대 국가의 여름은 농담이 아닙니다. 해변에 가든 안 가든 어디를 가든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필요합니다. 가벼운 모자, 작은 접이식 우산, 선글라스, 방충제를 가져가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유용한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기술 덕분에 실제로 무엇이든 온라인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티켓 예약 외에도 내비게이션, 음식 찾기, 기타 문화 활동을 지원하는 매우 유용한 앱을 최대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리뷰 읽기 – 에어비앤비 숙소, 호텔, 리조트 등 무엇을 예약하든 선택하신 리뷰를 꼭 읽어보세요. 사진과 설명에 속기 쉬우므로 사람들이 해당 장소에 대해 실제로 말하는 내용을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항상 “선호”되거나 “검증”된 사람들을 선택하는 것이 더 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