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16, 2024

세심한 스킨 케어를 일상 생활의 일부로 만드세요

당신의 피부가 말을 할 수 있다면, 매일 밤 잠자리에 들 때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 것 같나요? 당신과 당신의 피부가 하루 종일 같은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잠시 다음 연습을 시도해 보세요 헤스티움 센텀점.

오늘 당신이 직면한 모든 장애물을 생각해 보십시오. 가장 어려운 것부터 스트레스를 가장 적게 주는 것까지 마음속에 나열해 보세요. 이제 각각의 상황을 정복하지 못하면 직면하게 될 상황을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피부가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라면, 당신의 극적인 하루를 “그”에게 어떻게 설명하시겠습니까? “그 사람”은 당신이 “그 사람”을 위해 한 일에 대해 감사해야 할까요?

이제 껍질에서 벗어나 건강한 피부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세요.

당신의 피부는 매일 겪는 일

아침에 집을 나서기 전에 욕조에 10~15분 정도 몸을 담그었습니다. 당신이 몸의 먼지를 닦아내느라 바쁘게 지내는 동안, 피부 장벽은 불필요한 물(및 비누의 화학 물질)을 몸 밖으로 유지하기 위해 싸우는 데 전체 시간을 소비했습니다. 즉, 충분히 흡수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이 표피 기능이 아니었다면 아마도 현관문은 신경 쓰지 않고 욕조 밖으로 나오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향이 나는 모이스처라이저를 들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 전체에 펴 바릅니다. 그리고 어떤 티셔츠가 컬러풀한 반바지와 잘 어울릴지 고민하던 중; 당신의 피부 장벽은 값비싼 바디 로션과 과도한 탈취제 스프레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발진과 기타 자극을 예방하느라 바빴습니다.
문을 열고 세상으로 나가려는 순간 (지난주에 양파를 썰다가) 손가락에 베인 상처가 놀랍게도 저절로 사라져 버린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눈치도 주지 않고 일상을 이어갔다.
마침내 당신은 밖으로 나가서 얼마나 아름답고 화창한 날인지 보았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모자나 자외선 차단제를 쓰지 않은 채 여행을 떠났습니다. 바로 그 순간, 당신의 표피는 피부에 해를 끼칠 수 있는 모든 물리적 요인(햇빛, 더위, 추위 등)과 치열한 전쟁을 벌였습니다. 그것이 없었다면 다른 모든 장기가 말라서 죽었을 것이기 때문에 실제로 운이 좋습니다.
외부 세계와의 전쟁이 끝난 직후, 당신은 소파에 누워 푹신한 강아지를 무릎 위에 올려놓고 TV를 시청했습니다. 그녀는 당신이 기절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의 얼굴을 핥기 시작했고 그것이 당신을 깨운 것입니다. 하느님 감사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목 보호대를 착용하고 일하러 갔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Spotty와 유대감을 형성하는 동안 당신의 피부는 박테리아 및 애완동물 비듬과 같은 생물학적 요인과 싸우고 있다는 사실을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신체의 나머지 기관에 해를 끼치는 것을 막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