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의 줄기를 자르는 것은 생명 유지 시스템에서 제거되었음을 의미하므로 가능한 한 빨리 물에 넣어야 합니다. 꽃을 직접 따는 플로리스트라면 꽃을 수확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이나 늦은 저녁입니다. 시원한 밤공기를 쐬고 나면 꽃줄기에 물이 차오르기 때문이다. 설탕 매장량은 아침과 늦은 저녁에 줄기에서 가장 높습니다. 태양이 가장 뜨겁고 그 열로 인해 수분 함량이 낮아져 꽃이 더 일찍 시들기 때문에 한낮에 꽃을 따는 것은 절대로 금물입니다. 비로 인해 젖은 꽃에서 과도한 물을 제거하려면 부드럽게 흔들어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물을 너무 많이 주면 꽃, 특히 꽃잎이 섬세한 꽃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꽃은 아직 꽃봉오리가 있거나 반쯤 열려 있을 때 따야 합니다. 꽃잎의 색깔도 보이기 시작해야 합니다. 매장에서 꽃을 손질하는 동안 꽃이 천천히 열리는 모습을 보는 것은 숙련된 플로리스트에게도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새싹이 여전히 단단히 닫혀 있을 때는 따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절대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장미나 튤립 같은 꽃도 마찬가지다. 금잔화, 카네이션, 국화, 수국 등 완전히 활짝 열렸을 때 따야 하는 다른 종류의 꽃도 있습니다.
꽃은 찬 물보다 따뜻한 물을 더 많이 흡수하므로 따뜻한 물을 사용해야 합니다. 일부 꽃집은 꽃 방부제가 물에서 발견되는 박테리아를 파괴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물에 방부제를 첨가합니다. 꽃줄기를 비스듬하게 자르면 물을 더 잘 흡수할 수 있습니다. 심기 전에 줄기 아래쪽의 잎사귀를 모두 제거하세요. 너무 많은 꽃을 피우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꽃은 서로 순환할 수 있는 충분한 공기가 필요하며, 한 양동이에 꽃이 너무 많으면 꽃잎이 멍들거나 짓눌릴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의 이익에 큰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꽃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플로리스트가 되는 것은 처음에는 힘들지만, 자신에게 유리하게 꽃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면 더 많은 돈을 버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