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는 규모 면에서 세계 3위의 의약품 생산국이며 꾸준한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바이오의약품 시장에서는 많은 국제 기업의 진입과 많은 국내 생산업체의 부상을 목격했습니다. 새로운 정부 구성 이후 바이오제약 부문은 ‘Make in India’ 및 ‘Swach Bharat Abhiyan’과 같은 이니셔티브를 통해 큰 격려를 받았습니다. 따라서 인도를 초강대국으로 만들고 바이오의약품 시장을 개선하려는 노력을 통해 인도 정부는 현재 올바른 길을 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이 의약품 부문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천안암요양병원?
이는 제약 산업에 있어 매우 긍정적인 지표이지만 국내 제약 기업에게는 특정 과제가 있으며 이러한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수제조관리기준(GMP) 및 규정 준수: 문제
어떤 면에서 이것은 제약회사에게 항상 문제가 되어 왔습니다. 현재 USFDA(미국 식품의약국)가 인도 제약회사의 성장을 막으려 하고 있다는 것은 잔혹한 일입니다.
인도 기업이 USFDA에 의존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미국에서 가장 큰 의약품 사용자이자 동시에 인도가 이들에게 주요 수출국이기 때문에 USFDA 승인은 매우 중요합니다. USFDA의 견해는 바이오제약 분야에서도 표준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신중히 검토하고 있다. 인도 제약 회사는 표준과 GMP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규정 준수 문제는 보다 엄격하거나 엄격한 직원을 보유하여 분류할 수 있으며 정기적인 검사를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단편화된 부문:
인도의 의약품 부문은 매우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인도 시장은 제네릭 생산업체로 꽉 막혀 있습니다.
단편화가 업계에 얼마나 문제가 될 수 있습니까?
높은 단편화는 불균형, 흥분성 및 의심을 가져옵니다. 이는 분명히 업계에 좋은 후원이 아닙니다.
제약회사는 현재 환경에서 생존하기 위한 절차와 계획을 비판적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제약회사가 수행할 수 있는 활동 중 일부는 산발적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시 살펴보고 보다 환자 중심적인 의약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약 회사는 운영 능력과 합법성을 가능하게 하는 경로로 조직을 준비해야 합니다.
낮은 이윤마진 – DPCO(약가통제명령)에 의함
대부분의 제약 회사가 이끌어 낸 주요 결과는 낮은 마진으로 인해 수익 창출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필수 제품에 대해 정부를 시정하려는 기업의 느낌으로 인해 의약품 비용이 절감되었습니다. 이는 정부가 환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시작한 것입니다. 따라서 정부도 제약회사를 장려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야 한다. 가격 조건으로 인해 연구 개발(R&D)에 대한 투입이 낮습니다. 세부적인 과제는 연구 및 개발 활동에 즉각적으로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