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19, 2024

지난 10년 동안의 맥도날드 인도

지난 10년은 인도 맥도날드에게 흥미롭고 다사다난한 시간이었습니다. 우리는 인도 서부와 남부의 여러 새로운 도시에 새로운 레스토랑을 오픈했습니다. 우리는 새롭고 독특한 버거를 생각해냈습니다. 혁신에서 CSR에 이르기까지 우리가 건넌 이정표 목록은 솔직히 꽤 괜찮아 보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청라 맛집.

맥카페를 런칭했습니다!

커피, 에스프레소 기반 음료, 셰이크 및 머핀, 케이크와 같은 베이커리 품목을 전문으로 하는 McDonald의 브랜드 확장인 McCafe는 2013년 인도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인도의 McDonald’s 고객에게 바로 이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맥도날드에서. 카푸치노부터 아메리칸 머드 파이 셰이크까지,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초콜렛 익스프레스 케이크부터 머핀, 쿠키까지 맥카페 고객들에게 감동을 준 아이템 목록은 그야말로 알차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McCafe에게 가장 효과적인 점은6 수제 커피를 제공한다는 사실입니다. 즉, 모든 커피는 숙련된 바리스타가 주문에 따라 만든다는 의미입니다. 커피 원두는 분쇄되어 에스프레소 샷으로 변환되거나 거품이 생기거나 그 자리에서 Vitamix 블렌더로 흔들립니다. 신선하고 세심하게 손으로 만든 커피를 누가 잘못할 수 있겠습니까?

3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오픈했습니다!

이는 McDonald’s India(West & South)가 자랑스러워하지 않을 수 없는 성과 중 하나입니다. 두 자리에서 세 자리, 300까지 성장을 세심하게 계획하고 실행했습니다. 하이데라바드, 심지어 코치, 나그푸르와 같은 곳에서도 여러 사람이 맥도널드 레스토랑이 오픈하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실제 팔로워가 있는 Facebook 페이지에서 이 도시에 맥도날드를 열도록 촉구하는 밈이 포함된 게시물을 하나씩 게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글쎄요, 그 요청은 정말 진지하게 받아들여졌고 맥도날드 레스토랑이 문을 열었습니다. 따라서 아직 귀하의 마을에서 출시를 기다리고 계시다면 곧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EOTF가 있었습니다.

Experience of The Future 레스토랑에서와 같이 EOTF는 국내 맥도날드에 일어난 가장 최근의 일입니다. 그렇다면 왜 미래의 경험일까요? 우선, EOTF 맥도날드 레스토랑에 입장하면 셀프 주문 키오스크를 보게 될 것입니다. 주문하려면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맞춤화하고 결제할 수도 있습니다. 더 이상 맥도날드 버거, 감자튀김, 랩, 디저트를 사려고 줄을 설 필요가 없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무선 충전기도 찾을 수 있습니다. 주문이 준비되는 동안 자리에 있는 태블릿에서 비디오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주문을 준비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는 않지만 어쨌든 멋진 일이죠, 그렇죠? EOTF에서 McDonald’s는 에너지 절약형 조명과 물 절약 수도꼭지도 갖추고 있습니다. 결국 미래는 지속가능하고 친환경적이어야 합니다.

맥도날드는 좋은 음식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McDonald’s India(서부 및 남부)도 메뉴 항목을 더 건강하게 만들기 위한 조치를 천천히 시작했습니다. 감자튀김의 소금 함량을 20% 줄이는 것부터 모든 버거 패티에서 인공 색소와 방부제를 제거하는 것까지, McDonald’s는 고객들이 먹는 음식이 맛있다는 것을 확신시키기 위해 여러 가지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짧은 비디오를 통해 그들의 모든 버거가 맛뿐만 아니라 감자, 빵, 케첩, 양상추와 같은 재료가 모두 바로 여기 인도에서 공급되기 때문에 진정한 인도식이라는 사실을 강조했습니다.

이는 맥도날드가 그토록 자랑스러워하는 성과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더있다. 그들의 블로그를 읽고 지난 10년에 대한 최신 비디오를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