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 공항에는 여러 이해관계자가 있으며 전체 관리 작업은 다양한 수준에서 감독되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공항 관리 회사가 등장하는 곳입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특히 귀하가 그러한 회사의 서비스를 찾고 있는 경우 주의가 필요한 사항과 함께 이러한 회사가 수행하는 역할을 설명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스톤브릿지캐피탈.
다양한 정의
경험이 풍부한 공항 관리 회사는 FBO, MRO 또는 지상 조업사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역할은 매우 유사하거나 적어도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정의는 다른 모든 대륙에서 매우 다릅니다. 유럽과 북미에서는 대부분의 공항 관리 서비스가 고정 기반 운영자(FBO)에 의해 제공됩니다. 이 용어는 여기에서 더 지배적이며 아시아와 중동의 일부 지역에서도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반면에 다른 나라 사람들은 이 회사를 지상 조업사라고 부릅니다. 수하물 관리, 현지 업무를 포함한 날개 아래의 모든 서비스를 관리하기 때문입니다.
차이점을 아는 것
공항 관리 서비스는 다양한 당사자에 의해 제공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회사는 공항 업무를 관리하기 위해 공항과 직접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개인적인 필요에 따라 상업 항공사 및 기타 이해관계자와 직접 협력할 수도 있습니다. FBO는 필수적이며 공항 관리 회사에서 기대하는 모든 일을 수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풀서비스 FBO는 유럽과 미국에서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반면에 지상 조업사는 일반적으로 공항과 직접 협력하며 대부분 일반 항공 업무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들 회사는 공항이 부분적으로 소유하는 경우가 많으며 경우에 따라 개인 소유주와 협력하여 운영됩니다. MRO는 항공기의 관리, 유지 보수, 수리 및 정밀 검사와 관련된 또 다른 서비스입니다. MRO는 계약에 따라 개인 제트기 소유자 및 상업용 항공사와 협력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것들에 대한 이해
항공 세계에는 날개 위 서비스와 날개 아래 서비스라는 두 가지 매우 뚜렷한 부문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항공기 기내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것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승객을 공항으로 이동시키는 것부터 기내 케이터링 업무를 관리하는 것까지 이들 회사는 모든 일을 수행합니다. 반면, 날개 아래 서비스는 완전히 다르며 수하물 관리, 연료 조정, 모든 지상 도구, 견인 바, 심지어 동력 장치의 배열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기타 작업을 처리합니다.
관련성과 회사 선택
공항 관리는 매우 중요한 업무이며, 가장 큰 공항에서도 이러한 업무를 담당하는 핵심 회사는 4~5개에 불과합니다. 항공에 있어서 경험은 무시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이들 회사는 라운지를 관리하고 특별 요청에 응하는 것 이상의 일을 합니다. 이들은 공항의 원활한 운영을 보장하는 데 도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