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과 채소를 직접 재배하는 데 많은 토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실 정원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식물을 창가 상자와 걸이 바구니에서 재배하여 샐러드, 푸딩 등을 위한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허브는 요리를 변화시키는 데 매일 사용됩니다. 미니 허브 정원은 창턱에 기를 수 있는 가장 쉬운 식물 중 하나입니다. 양질의 퇴비를 채운 트레이에 씨앗에서 나온 허브를 뿌립니다. 씨앗을 뿌리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씨앗 패킷에 나와 있으며 방법은 허브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묘목이 싹이 트기 시작하면 매일 쟁반을 돌려서 동일한 양의 빛을 받게 하십시오.
두 번째 잎이 돋아나면 묘목을 화분으로 옮깁니다.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물 로깅을 방지하려면 자갈을 토양과 섞으십시오. 창턱에 화분을 놓고 식물이 완전한 크기에 도달하면 계속해서 위쪽 잎을 제거하여 더 많은 성장을 촉진하십시오.
씨앗으로 키우고 싶지 않다면 묘목장에서 작은 허브 식물을 구입하세요. 일부 허브는 계절에 따라 자라지만 골파, 민트, 세이지, 백리향과 같은 다른 허브는 일년 내내 계속 자랍니다.
샐러드 잎은 창턱에서 쉽게 자라는 또 다른 식물입니다. 로켓은 샐러드에 인기가 높으며 전통적인 물냉이 잎에 대한 현대적인 대안이 되었습니다. 베이비 로켓은 큰 창가 상자에서 잘 자랄 수 있을 만큼 작으며 씨앗으로 자랄 수 있습니다. 창틀은 햇빛이 잘 들어오는 곳에 두어야 하며, 배수구가 넉넉해야 합니다. 씨앗을 표면 가까이에 뿌리고 싹이 트기 시작하면 일부 묘목을 제거합니다. 이렇게 하면 과밀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