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15, 2024

충전식 보청기 관리 팁

충전식 보청기는 콘센트에 꽂으면 충전할 수 있는 보청기입니다. 이 유형의 보청기의 배터리 수명은 기존 배터리보다 오래 지속될 수 있지만 충전식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이 몇 가지 있습니다.

다음은 스리랑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보청기 관리 팁입니다 보청기가격.

최소한 일주일에 한 번은 보청기를 충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리랑카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충전식 보청기 배터리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기존의 일회용 배터리보다 두 배 이상 오래 지속되어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늘어났습니다.

충전식 배터리는 AC 어댑터의 전력을 저장하고, 기기가 플러그에 꽂혀 있지 않거나 콘센트 근처에 없을 때 보청기를 작동하는 데 사용합니다.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면 보청기가 꺼집니다. 따라서 보청기를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충전하여 일상적인 사용에 충분한 전력을 확보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휴가를 가거나 집을 비운 경우 여분의 충전기와 배터리를 꼭 가져가세요. 가능하다면 충전식 배터리 한 세트를 완전히 충전한 상태로 가져가고, 최근에 충전한 다른 세트를 사용하세요. 이렇게 하면 부적절한 시간에 전원이 소진되지 않습니다.

출발 전에 충전해 두면, 일회용 배터리를 추가로 가져가거나 AC 어댑터를 잊어버리는 일(또는 더 나쁜 경우, 어딘가에 도착해서야 배터리 전원이 부족해서 기기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일)에 대한 걱정 없이 자유롭게 떠날 수 있습니다.

집을 비울 때마다 보청기 배터리를 위한 무선 충전기를 항상 휴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장치 배터리를 충전할 전원 콘센트가 주변에 없더라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기는 가장 필요할 때 충분한 전력이 없어서 발생하는 번거로움과 좌절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보청기를 충전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보통 밤에 잠을 자는 동안인데, 배터리 수명을 걱정하지 않고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케이스에 다시 넣기 전에 충분히 식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충전 중에 과열되지 않도록 합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케이스에 보관하여 섬세한 부분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청기와 배터리의 보관은 적절한 관리와 세척만큼 중요합니다. 보청기를 보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용하지 않을 때 케이스에 넣어 보관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부품이나 배터리가 손상되지 않습니다. 또한 동전, 열쇠, 보석과 같은 다른 품목과 섞이지 않고 단독으로 보관하면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보청기의 섬세한 부품이 손상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보청기 보호에 대한 추가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스리랑카의 보청기 서비스에 온라인으로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ACID는 충전식 배터리로, 직사광선이나 직사열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직사광선은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내부의 산화은 배터리도 고온에 민감하여 산이 누출될 수 있으며, 그렇게 되면 기기가 영구적으로 손상될 수 있습니다. 종이로 분리하지 않고 서로 위에 직접 보관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기를 꺼낼 때 두 기기가 모두 손상될 위험이 있습니다.

보청기를 올바르게 관리하려면 사용 후 올바르게 보관하고,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배터리를 충전하기 전에 내부에 갇힌 습기를 제거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배터리가 손상되지 않습니다.

보청기를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유지 관리하세요

면봉으로 왁스 잔여물을 제거하세요.

보청기에서 먼지와 이물질을 닦아내세요.

필요에 따라 배터리를 교체하세요.

귀와 장치를 건조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이어피스에 박테리아가 자라 감염을 일으키는 것을 방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보청기를 건조하게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더럽고 습한 곳은 박테리아가 자랄 수 있는 곳입니다. 이는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보청기(충전식 배터리 유형도 해당)에 매우 위험합니다.

보청기 내부에 습기가 들어간 것을 발견하면 즉시 보청기를 제거하고 완전히 말린 다음 귀에 다시 삽입하거나 다시 충전하세요. 이렇게 하면 보청기가 더 이상 손상되지 않습니다.

또한 방수 처리가 되어 있지 않은 이어피스를 착용한 채로 샤워나 목욕을 할 경우 물이 기기 자체로 스며들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하세요. 이런 일이 발생하면 기기를 바로 벗고 사용 후 양쪽에서 물의 흔적이 모두 증발할 때까지 열어 두세요. 그런 다음 알코올에 적신 면봉을 사용하여 남아 있는 잔여물을 청소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