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나다는 본섬과 여섯 개의 작은 섬으로 구성된 섬나라는 카리브해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이스와 육두구 작물을 대량으로 재배하기 때문에 ‘향신료의 섬’이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이 섬은 이탈리아 탐험가 크리스토퍼 콜럼버스가 아메리카로 3번째 항해를 한 15세기 후반에 처음 발견했습니다. 이 섬나라는 프랑스인이 처음 정착했지만 나중에 영국에 양도되었습니다. 그레나다는 1974년에 독립했고 수년에 걸쳐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보홀 고래상어투어.
그레나다에서 휴가를 보내기 가장 좋은 시기는 12월입니다. 이때가 어깨 시즌이고 호텔에서 매력적인 숙박 상품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폭풍과 많은 수의 관광객을 만날 가능성에 대비해야 합니다. 1월에서 4월 사이에는 관광객이 엄청나게 몰리므로 이 기간에 방문하려면 휴가나 호텔 숙박을 몇 달 전에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5월에서 11월 사이에 방문하면 비수기이기 때문에 호텔 숙박 상품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허리케인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가장 비가 많이 오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레나다 휴가 동안 인기 있는 명소를 탐험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그 중 하나는 크루즈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그랜드 앙스 비치이며 이 섬에서 가장 유명합니다. 수도인 세인트 조지는 이 군도 카리브해 국가를 돌아다니는 동안 방문하기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전문적인 다이버나 스노클러라면 멋진 수중 조각 공원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유명한 영국 조각가인 제이슨 드케리스 테일러가 만든 수많은 조각품이 있는 수중의 독특한 갤러리입니다.
그레나다에서 휴가를 즐기는 동안 스릴 넘치는 야외 활동에도 빠져보세요. 이 지역에는 선택할 수 있는 다이빙 장소가 30곳이 넘기 때문에 섬을 둘러싼 바닷물에서 스쿠버 다이빙을 진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7자매 폭포를 하이킹할 수 있는 그랜드 에탕 국립공원에 갈 수 있습니다. 폭포가 만든 풀은 상쾌한 수영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카약 투어를 통해 바다에서 섬을 탐험하고 맹그로브와 다양한 종류의 동식물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섬나라에서의 휴가는 맛있는 현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 중 하나는 그레나다의 국민 음식인 Oil Down입니다. 소금에 절인 고기, 생선, 닭고기 또는 가재와 고구마, 칼랄루, 녹색 무화과와 같은 여러 야채를 사용하여 만든 배부르게 하는 식사입니다. 또 다른 짭짤한 간식은 Cou Cou Pois로, 옥수수가루와 야채를 사용하여 전체 혼합물이 부드럽고 딱딱해질 때까지 천천히 조리합니다. 단 것을 좋아한다면 Coconut Drops, Coconut Fudge 또는 Nutmeg Fudge를 맛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