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현재 영국에는 8,422개의 주유소가 있지만 전기 충전소는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물론 일부 주유소에는 충전소가 있지만 충전하는 데 3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휘발유나 경유로 탱크를 채우고 계산원에게 지불하고 5분 만에 차를 몰고 가는 것과는 다릅니다.
물론, 전기 자동차로 할 수 있는 한 가지는 집에 충전 포인트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물론, 직접 주유소를 설치할 수는 없습니다. 충전 포인트를 설치할 수 있으며, 정부는 사람들이 그렇게 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큰 보조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실, OLEV 및 에너지 절약 신탁 보조금을 고려하면 약 100달러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디젤이나 휘발유 대신 전기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절감 효과를 고려하기 시작하면 그 관점에서 볼 때 그럴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폭스바겐 e-골프를 살펴보겠습니다. 이 차량은 35.8kWh 배터리를 장착하고 있으며, 완전히 충전하면 약 120마일을 주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전기 충전소를 제공하는 데 있어 전국을 선도하고 있는 던디 시를 살펴보겠습니다. 11월부터 kWh당 15펜스 + 38펜스를 부과합니다. 배터리를 완전히 방전한 상태에서 완전히 충전하는 데 드는 비용을 알아보려면 배터리 크기에 공급업체가 부과하는 kWh당 펜스를 곱합니다. 따라서 이 경우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하는 데 드는 비용은 5.75달러이고, 120마일을 주행할 수 있습니다. 휘발유와 디젤의 비용과 비교하면 당연한 일입니다.
자동차를 3년마다 교체한다고 가정하면, 수명 동안 적지 않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주행 거리가 많으면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물론, 집에서 차를 충전한다면, 지불하는 요금은 일반적으로 전기 요금과 같습니다. 따라서 던디에서 충전하는 것보다 조금 더 많거나 적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요인은 집에 태양광 패널을 설치하고 태양광 발전을 사용하는 경우입니다. 태양광 패널 비용을 제외하면 전기 요금은 전혀 들지 않으며, 전력망에 전력을 추가하면 어떤 이점도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던디는 영국의 다른 도시보다 훨씬 앞서 있으며, 방금 여러 층 주차장 위에 태양광 충전소를 열었습니다. 이 도시는 다른 의회가 하고 있는 일, 즉 가로등에 충전 포인트를 설치하기 시작하는 일을 하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이 말했듯이, 홈통을 따라 케이블을 깔고 차까지 올리면 넘어질 위험이 있습니다. 케이블 자체가 매우 무거워서 트렁크에서 꺼내서 플러그를 꽂아야 하기 때문에 노약자나 장애인에게는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던디의 여러 층 주차장 위에서 해야 합니다.
전기 자동차의 또 다른 문제는 아파트나 연립 주택에 사는 경우입니다. 보도를 가로질러 케이블을 펼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 새로운 기술은 유도 패드 형태로 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는 WiFi로 휴대전화를 충전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도로에 유도 패드를 설치하고 차량 밑면에 다른 유도 패드를 설치합니다. 그런 다음 유도 패드 위에 차량을 주차하면 아무것도 연결할 필요 없이 무선으로 충전됩니다.
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