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가 매우 빠르게 성장하는 현 시대에 사회의 하위 계층 또는 빈곤층 아래에 살고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이 있으며, 그러한 문제 중 하나는 그들이 박탈당하는 의료입니다. 그 결과 1978년에 Lilavati 병원 및 연구 센터가 설립되었으며, 공공 자선 신탁인 Lilavati Kirtilal Mehta Medical Trust를 통해 고인이 된 Shri Kirtilal Manilal Mehta가 설립했습니다. 이 병원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불우한 사람들을 돕는 비전을 가진 Smt. Lilavati Kirtilal Mehta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선릉역정형외과.
수년에 걸쳐 병원은 최고의 시설, 의료진의 교수진을 갖추고 이용 가능한 첨단 의료 기술을 포함시키는 데 착수하는 조치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해 왔습니다. 성장의 일환으로 사람들에게 필요한 가장 혁신적인 건강 관리 부문을 제공하기 위해 건설적으로 노력해 온 다양한 국제 병원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모든 사람의 급진적인 방향으로 건설적으로 노력해 왔으며 “건강 관리 그 이상, 인간적 보살핌”이라는 모토에도 충실합니다. 이는 다양한 분야와 사실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SEWA를 통해 참여함으로써 잘 형성되었습니다. 병원은 또한 공공 및 민간 기업 모두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프로젝트에 참여해야 한다는 중앙 정부에서 통과시킨 법안을 존중하여 일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회사는 건강, 교육 및 회사에서 필요로 하는 기타 분야를 포함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가장 권위 있는 요소 중 하나로 Lilavati Kirtilal Mehta Medical Trust는 과학 기술부에서 연구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현대적 시설을 갖추고 있다는 인정을 받았습니다. 활동적인 기여자 중 한 명이자 Lilavati 병원 이사인 Rashmi Mehta는 부유층과 빈곤층 모두의 완벽한 요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뛰어난 요소를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연구 부문의 일환으로 국가에서 최고인 3 테슬라 MRI로 최신 기술 발전을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으며, 그 용도 중 일부는 척추, 심장, 유방, 정형외과, 전신, 혈관 및 비조영제 MR 혈관조영술 및 정맥조영술과 같은 영상화에 있습니다. 또한 원발성 방광 아밀로이드증, 이중 악성 종양과 관련된 위염, 외상성 상측 시상정맥 손상의 관리, 맹장 결손, 골수종에 대한 TC 99M 세스타미비 스캐닝 및 신장 전이와 우심방으로 확장된 IVC 혈전이 있는 자궁 기질 세포 육종의 첫 번째 이례적 사례와 같이 다양한 상당한 연구 발전도 수행되고 있습니다. 수행한 진보적인 작업으로 인해 2012년 및 2013년 인도 의료상에서 인도 최고의 다분야 병원(India’s Best Multi-specialty Hospital in Metro)과 같은 상과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또한 The Week-Nielsen Research Survey 및 The Week/Hansa Research Survey에서 3회 수상했으며 Reader’s Digest Trusted Brand Award 2012에서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병원 및 의료 제공자를 위한 국가 인증 위원회(NABH)도 인증을 제공했습니다.